안녕하세요. 글로벌 의료정보플랫폼 메디블록입니다.
메디블록은 지난 9월30일 목요일부터 10월2일 토요일까지 3일에 걸쳐 병원정보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국제병원의료산업 K-Hospital Fair 2021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021 K-Hospital Fair는 ‘스마트 의료, 디지털 뉴딜을 선도하다’를 주제로 하여 개최되었고 메디블록은 의료정보플랫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에 메디블록은 의료기관 및 산업종사자, 유통사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와 간편보험청구 앱 메디패스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23일 메디블록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클라우드EMR 닥터팔레트 2.0을 선보인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지난 3일간 메디블록 부스에 방문한 총 방문자 수는 약 800명으로 참여자, 기관 및 언론의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메디블록은 부스를 체험 중심으로 구성해 부스에 방문하면 참가자들이 직접 메디블록의 프로덕트인 닥터팔레트와 모바일 닥터팔레트 그리고 닥터팔레트와 연동된 메디패스까지 경험할 수 있었으며 K-HOSPITAL 2021에 참여한 부스 중 메디블록 부스가 참여자, 기관 및 언론의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메디블록 고우균 공동대표는 “예상보다 많은 참가자와 관계자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K-Hosipital Fair 2021를 무사히 진행하고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메디블록 부스에 관심을 가져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 말씀드립니다. 이번 K-Hospital 방문자분들 중 의료기관 분들이 닥터팔레트에 중점을 둔 문의가 많았는데 저희가 앞으로 지속적으로 닥터팔레트를 개발해 나갈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메디블록 이은솔 공동대표는 “‘IT발전이 가져올 헬스케어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5개의 세션을 진행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기쁘다. 그만큼 의료정보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방면의 전문가분들과 의견을 교류할 수 있어 향후 메디블록과 좋은 논의를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K-Hospital Fair 2021은 매년 진행되는 의료산업의 혁신을 선도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의료기관 및 산업종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행사입니다. 앞으로도 의료정보산업에서 메디블록의 제품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까지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권진영님. 응원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위드 코로나를 위해서 필요하다고 봅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