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스케치

메디블록, KIMES 2022 성황리에 종료

안녕하세요, 글로벌 의료정보플랫폼 메디블록입니다.

메디블록은 지난 3월 10일 목요일부터 3월 13일 일요일까지 4일에 걸쳐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2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의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메디블록은 이번 KIMES 2022행사에서 의료정보 플랫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여 의료기관 및 산업 종사자, 유통사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EMR 닥터팔레트와 간편보험청구 앱 메디패스를 선보였습니다.

메디블록 소개, 체험을 중심으로 구성한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들은 직접 메디블록의 프로덕트인 닥터팔레트와 모바일 닥터팔레트, 그리고 닥터팔레트와 유연하게 연동된 메디패스까지 통합된 의료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었으며, 2,000명 이상의 많은 유관기관 및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메디블록 고우균 대표는 “K-Hospital Fair에 이어 많은 관람객과 관계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셔서 KIMES 2022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메디블록 부스에 관심을 가져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 이번 행사에선 닥터팔레트와 메디패스의 연동성, 그리고 더욱 발전된 생태계를 보여드릴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3월 11일에 메디블록이 주최한 “IT 발전이 가져올 헬스케어 현재와 미래” 세미나에서는 DHP 최윤섭 대표, 웰케어클리닉 김경철 원장, 닥터프렌즈 이낙준, 우창윤 선생님, 그리고 메디블록의 김승환 팀장, 정용진 책임, 이한솔 책임이 6개의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헬스케어와 의료정보산업의 방향, 클라우드 EMR과 PHR의 미래, 그리고 WEB3와 의료데이터의 미래까지 IT 발전이 가져올 헬스케어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수 있었습니다.

메디블록 이은솔 대표는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기쁘다. 그만큼 의료정보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방면의 전문가분들과 의견을 교류할 수 있어 향후 메디블록과 좋은 논의를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KIMES 2022는 매년 진행되는 국내에서 가장 큰 의료 관련 박람회로, 의료기관 및 산업종사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행사입니다. 앞으로도 의료정보산업에서 메디블록의 제품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gs:
4.5 2 votes
Article Rating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글에 대한 질문, 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6 Comments
가장 오래 전
최신 최고인기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bonniemin
8 월 전

주로 부스에는 어떤 분들이 다녀갔는지, 어떤 질문들이 있었는지 궁금해요!

이상희
이상희
8 월 전

긴급!
이번에 업뎃된 메디패스의 MED 보상은
폰만 흔들어도 적용됩니다.
심지어 손바닥을 쳐도 적용됩니다.

또, 지급갯수가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유저의 이탈이 염려됩니다.)

속히 보완 바랍니다.
(아이폰도 적용 바랍니다.)

Last edited 8 월 전 by 이상희
정영준
정영준
7 월 전

혹시 MED 코인은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총 발행수랑이 제한된것인지도 알고싶습니다

Twitter
Twitter